티스토리 뷰


세무서 짐심시간 공휴일도 가능할까?



오늘은 정말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세무서 점심시간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세무서라고 해서 특별한건 없답니다

그냥 일반 직장인분들과 똑같습니다

열두시부터 한시까지 입니다

그렇지만 이곳은 공무원분들이 일하는 공간이기 떄문에

교대근무라는점 잊지 않으셨겠죠

식사시간도 다행히 교대로 식사를 하고 계시기때문에

언제가셔도 직원분들은 세무서에 계실겁니다



그렇지만 난 세무서 점심시간에 가봤지만

상담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하시는 분들은 국세청을 통해서

반드시 상담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만 예약확인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

휴대전화번호 반드시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한답니다

간혹가다 이 부분을 실수하여서

예약확인문자도 못받고 당일날 가서도

상담을 못받는 불상사도 생길지도 모르니까요



세무서 점심시간은 열두시부터 한시

그리고 업무시간은 아홉시부터 여섯시까지랍니다

그러니까 만약 세무서에

볼일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내로

반드시 가셔서 담당자분과

상담 나눠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공휴일날에도 상담이

가능할까 여쭤보시는 분들 계시는데

당연히 안됩니다

여기는 빨간날 다 쉬니까

꼭 기억해두세요



유용한 서비스 제가 알려드릴게요

홈텍스 가셔서 상담예약하시는것과

126번으로 전호하셔서

유선상담하는것도 굉장히 유용한 정보일것입니다

그리고 국세관련 업무는 아무래도

담당자분도 너뭄낳고 각자마다

세분화 된 업무이다보니까 꼭 곡

상담분야도 세부적으로 뭘받을지

알아두고 가시는게 좋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세무서에 대한 정보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네요

담당자분 찾는것도 예약안하면

힘들지 모르니까 꼭 예약하고 가보세요

그럼 정말 사람 많은

점심시간에도 바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